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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수력발전소 조회 83회 작성일 2021-07-21 11:55:0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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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아침] 2013-08-07 #3(1)

SBS 좋은 아침 4189회
2013-08-07

▶소아비만 51만 시대, 아이 4명 중 1명이 비만이다!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병 소아비만
▶72kg의 13살 최재원, 75kg의 13살 김지은, 50kg의 10살 김수빈 등 초고도 비만 아이들의 체중 감량 프로젝트
▶아이들의 정확한 몸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 실시한 신체 정밀검사와 체력 테스트의 충격적인 검사결과
▶살을 빼기 위해 합숙생활을 시작한 아이들을 위해 깜짝 방문한 건강 멘토 빅죠와 신기루의 경험과 조언

공식홈페이지 : http://tv.sbs.co.kr/morning
최신 영상 더보기 : http://vod.sbs.co.kr

유혈사태 발생! 밥먹다가 몸싸움까지? [다시보는 다이어트워] EP.2

(2:10) 헉 이건 좀 심하지 않음??
풀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여러분..
다이어트 하는 모든 분들 응원합니다!

#여신담당 #다시보는다이어트워
여신담당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nYSD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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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8,000,000’ 찍은전설의 팔뚝살빼는운동 7분 리뉴얼 버전

#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완전제거운동 #tonedarmsworkout

톡톡이 다이어트 카페 ▷ http://cafe.naver.com/nrdr/276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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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텐레깅스 이벤트 참여 방법!


참여 방법! 정말 쉽습니다!!!!

1. 댓글창에 본인의 운동목표를 적는다
예시) 나 김톡톡! 이쁜 원피스를 입는 그 날까지 4주동안 열심히 해본다!! 아자아자 화이팅!!

2. 운동기록과 간단한 후기를 남긴다!
예시)
1일차:ㅇ / 끝까지 했어요 혹은 저는 안될 것 같아요…
2일차ㅇ / 어제보다 나아졌어요! 또는 탄탄해졌습니다!

이렇게 하면 참여 완료 됩니다! 정말 쉽죠

그러면 언니가 매주 월요일에
지금 보이는 이 댓글 창에다가 당첨자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당첨확률을 높이는 1가지 방법!
이번에 새로 오픈 된 ‘톡톡이 다이어트 카페’ 내에 있는
‘톡톡이 운동 릴레이’에도 추가 인증을 하면 당첨확률 UP!!!

탑텐 레깅스 후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핏감,착용감 정말 대박인거 아시죠!!!
톡톡이들의 운동의지가 더욱 생길 수 있게!
언니가 더 다양한 이벤트 많이 준비하도록 할테니까요

팔뚝살이 슬림해져서 이쁜 원피스 입는 그 날까지!
우리 다 같이 열심히 챌린지 진행해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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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베트남,인도네시아,미국,스페인 등등
전 세계 각지에서 팔뚝살이 빠진다고 난리가 난!
전설의 팔뚝살운동을 7분으로 리뉴얼 해봤습니다!
평소 14분의 운동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은
이 7분 루틴으로 꾸준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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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gram으로 오시면 더 다양한 운동 동작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ilatesyoga_jiny/


비타민신지니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는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허벅지,팔뚝살,뱃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영상은 2주 프로그램의 일부분으로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으니 꼭 출석인증을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신지니가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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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created a 2-week challenge plan for body line

Challenge link
https://www.vitaminjiny.com/

Until the day we make a pretty body!
I will help you Fighting

And If you come to
https://www.instagram.com/pilatesyoga_jiny/
You can get simple exercise movements and exercise 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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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



✔️Q.1 부위 운동을 했는데 두꺼워졌다.

그 부분은 일시적인 펌핑현상인데요.
우리가 허벅지를 막 때렸을 때 그 부위에 살이 불어오르듯 것과 같은 이치라고 보시면 되세요!
운동을 하면(근육을 모으면)일시적으로 혈액이 그 부위로 모이는데
접었다 폈다 하는 (수축,이완) 행동이 반복이 되면 혈액이 나가지 못하고 근육 내에 모여 있어서
일시적으로 붓기현상인 펌핑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Q.2 운동을 하면 몸이 두꺼워지지 않을까요?

이 질문을 굉장히 많이 해주시는 데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무거운 무게를 들고 하지 않는 이상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 처럼 몸이 두꺼워지지 않아요! 흔히 헬스운동 하시는 분들이 근육이 두꺼운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분들은 헬스장 내에 있는 무거운 기구들(아령과 같은)을 많이 사용하면서 운동하시기 때문이에요! 신지니채널의 모든 운동은 맨몸운동이니까 두꺼워지는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운동해서 두꺼워진다면 발레리나 or 김연아 선수 몸매는 엄청나게 굵어져 있겠죠?


✔️Q.3 운동을 했는데 근육이 단단해졌어요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근육으로 바꾸면 단단해지는 건 당연해요!
흔히들 ‘근육이 단단해지는 건 두꺼워진다’ 라고 착각해서 운동을 그만두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근육이 단단해지고 있다는 것은 체지방이 근육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현상이에요!! 근육과 체지방을 똑같은 1kg라고 가정했을 때 체지방의 부피(크기)가 20%정도 더 큰데요! 그렇기때문에 체지방을 단단한 근육으로 바꿔야만 더욱 더 슬림한 몸을 만들 수 있는거에요!
단단해지는 건 좋은 현상이니 기분 좋게 생각하자구요!


✔️Q.4 운동을 열심히 했는데 몸무게가 그대로에요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위에 질문과 연결시켜볼 수 있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운동을 하면 체지방이 근육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운동을 열심히 해서 체지방 1kg를 근육 1kg로 바꾸면 무게는 변함이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신지니 채널의 톡톡이들이
“언니 저 청바지는 헐랑해졌는데 몸무게는 그대로에요!!” 라는 말들이 많이 나온 것이랍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체지방은 근육보다 부피가 크기 때문에 몸무게는 똑같을지 언정
눈바디! 즉 몸매는 슬림해지는 것이랍니다^^
몸무게는 전~혀 중요하지 않으니
앞으로는 몸무게보다는 체지방과 근육량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자구요^^!


✔️Q.5 다른 사람에 비해 효과가 느리게 나타나는 것 같아요

마른사람/통통한사람이 있는 것 처럼 땀이 많이나는사람 / 적게나는사람,
근육이 잘생기는사람/ 안생기는사람, 근육이 질긴사람 / 연한사람
운동을 평소에 많이 한 사람 / 안 한사람 등등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기 때문에 효과를 보는 속도는 다 다를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제가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위에 말씀드린 답변들(Q2~4)처럼
조금이라도 운동을 하면 그만큼 몸의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체지방이 근육으로 바뀌면서 몸매가 슬림해질 수 있어요!
지금 당장 효과가 미비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운동을 한다면,
열심히 한 만큼 달라진 몸의 변화를 볼 수 있으니 끝까지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건 어떨지 몰라도 운동은 정말 열심히 한 만큼 변화가 올 수 있어요!


✔️Q.6 힘들어서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중간중간에 쉬어서 완벽하게 못했는 데 효과가 있을까요?

그럼요! 이 질문 또한 위에 말씀드린 답변들(Q.2~5) 의 연속인데요
먹으면 살이 찌는 것 처럼 조금이라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그만큼 우리 몸에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체지방이 근육으로 바뀌면서
살이 빠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그러니 처음부터 무리하게 제 속도에 따라오지 않아도 괜찮으니
끝까지만! 완주 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운동을 진행해보세요!
그러면 2주 뒤에는 끝까지 영상을 할 수 있는 체력이 길러지고
눈에 띄게 달라져있는 나의 몸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운동을 할 때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는데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지면서 관절안에 있는 기포가 터져 소리가 나는거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다수의 의견을 통합해보면 통증이 없다면 괜찮다고 보고 있고 있으며
통증이 있다면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통증이 있는 데 아픈 걸 무시하고 무리하게 하게되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해요


✔️어느 부위운동을 하는 데 다른 곳에 힘이 들어갈 경우.
예1) 허벅지안쪽 운동하는 데 앞벅지에 힘
예2) 팔뚝살 운동을 하는 데 어깨에 힘

-일단 제가 ‘영상에서 말씀 드리는 주의사항’을 그대로!! 지키면서 했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부위에 힘이 들어가는 건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크게 봤을 때는
그 부위에 기초적인 근력이 부족하거나 or 체형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어요!
예를 들어 팔뚝운동을 하는데 어깨에 힘이 들어가거나 ,안벅지운동을 하는데 앞벅지에
어느정도 힘이 들어가는 건 근육이 다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당연한거구요!
아주 최소한의 근력조차도 없으면 좀 더 힘이 들어가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꾸준히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근육이 형성되어 괜찮아질 수 있답니다!
그 외에 체형적으로 문제가 있으면 타겟으로 하는 부위에 자극이 제대로 가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경우에는 오프라인 운동센터를 가서 교정을 먼저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비타민신지니 내의 운동들은 그 부위에 집중적으로 자극을 주게 하기 위해서
동작을 구성할 때 정~말 오랜시간동안 직접해보면서 쉬운 동작들만 선별한답니다.
만약 제가 알려드리는 동작을 하는데 다른 부위에 힘이 들어간다면
어느 운동을 하셔도 다른 부위에 힘이 들어가는 건 똑같으실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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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3 1번째 동작 시작
1:20 2번째 동작 시작
1:50 3번째 동작 시작
2:20 4번째 동작 시작
2:50 5번째 동작 시작
3:20 6번째 동작 시작
3:50 7번째 동작 시작
4:20 8번째 동작 시작
4:50 9번째 동작 시작
5:20 10번째 동작 시작
6:50 11번째 동작 시작
7:20 마지막 동작 시작
7:54 스트레칭
9:45 마지막 인사

*해당 썸네일은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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